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킬리안 음바페는 선수 생활에서 '터닝 포인트'에 도달했다고 말한다.

스포츠

by 땡전한푼 2019. 5. 21. 09:20

본문

(CNN)축구 시즌이 감돌기 시작하면서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클럽을 옮길 것으로 예상되는 여름 창을 앞두고 이적설 기계 속의 톱니바퀴가 돌기 시작할 수밖에 없다.

1995-96년 이후 한 시즌 동안 가장 많은 패배를 견뎠고 팀 개편에 수억 달러를 투입할 준비를 하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는 에덴 해자드와 폴 포그바와 같은 선수들에게 유력한 목적지라고 한다.
보도에 따르면, 로스 블랑코스의 쇼핑 리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또 다른 선수는 파리 생제르맹의 젊은 슈퍼스타 킬리안 엠바페라고 한다.
PSG가 챔피언스리그에서 탈락하고, 프랑스컵 결승전에서 패하고, 리구 1에서 이기기 위해 줄타기를 하는 실망스러운 시즌을 마친 후, 팀의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의 여름은 그것이 결코 필요하지 않다.

 

프랑스 프로축구협회(UNFP) 시상식에서 음바페는 리그앙 플레이어 오브 시즌으로 선정됐지만 내년에도 같은 리그에서 뛸 것이라는 확신은 하지 않았다.
"이것은 나에게 매우 중요한 순간입니다, 나는 내 경력의 전환점에 도달했습니다,"라고 20살의 청년은 말했다. 그는 "나는 이곳에서 많은 것을 발견했으며 지금이 더 많은 책임을 져야 할 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마도 파리생제르망이라면 큰 기쁨이 될 것이다.아니면 다른 곳에서 새로운 계획을 할 수도 있다."
음바페는 28개 리그 경기에서 32골을 넣었고 모든 경기에서 40골을 넣으며 팀 동료이자 세계에서 가장 비싼 선수인 네이마르를 무색하게 하는 믿을 수 없는 개인 시즌으로 상을 받았다.
그는 또한 3년 연속으로 시즌의 젊은 선수상을 유지했다.
"정말 기쁜 일이다, (그것이) 내가 놓치고 있던 유일한 트로피였다. 나는 매우 행복하다," 라고 Mbappe가 말했다. 그는 "이제 4년차다. 나는 감정이 풍부했던 많은 것들을 보아왔다.
"처음에는 내가 결성된 모나코로 우리가 우승을 차지했다. 그 후 파리 생제르맹과의 전혀 다른 프로젝트에서 나는 첫 해에 내 게임을 적응시키고 올해 위치를 바꾸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